근래는 제가 방문한 업소처럼 한인 방콕변마업소가 많아져서 한국식 스타일로 경험하기 좋지만, 예전에는 일본변마거리가 있을 만큼 로컬 시설이 대부분이였는데요.
첫 태국에 들어왔을때 라던지 아니면 공항가기전에 들러보기 좋은 위치이기 때문에 동선을 생각해서 들러본다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투어가 될것 같습니다.
이러한 컨셉은 각 샵의 매력 포인트로 작용하며,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져 있습니다.
방문 전 미리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에 상담 및 예약도 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추천하고 싶은 몇 가지 업체를 중심으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방콕 밤문화 가이드, 타이웨이입니다. 오늘은 태국 방콕의 밤문화에서 제일 가성비가 좋은 변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이렇듯 방콕병마와 물집의 신세계를 경험할수 있는 곳입니다. 방콕 지역의 변마와 물집은 다른 어떤 나라와 비교해서고 가격 면이나 수위 면에서도 훨등히 앞선다고 감히 자신있게 말씀 드릴 수 있으며 누루마사지와 태국식, 일본식, 중국식, 베트남식 등의 마사지 종류도 아주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업소 입장 후 실물을 보고 초이스 하고 실장님에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초이스 후 코스선택 그리고 이용대금 결제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방콕 밤문화 체험기는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인 방콕변마샵,
기본적인 서비스는 큰 차이는 없었고 몸에 덕지덕지 바르는걸 싫어하는 분들은 스웨디시 쪽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수질 높은 가게이며 매일 관리사들이 업데이트 되니 지루할 틈이 없을꺼라 생각이 듭니다. 서비스와 마인드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특히 변마이지만 토킹바와 같은 시스템을 도입해서 더욱 신기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방콕변마중에서는 사이즈가 가장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방콕은 그만큼 남성들을 위한 성지로 불리울 만큼 여행에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하는 곳인데요.
모든 방콕변마 아가씨들은 일반인 아가씨들로 대학생 간호사 은행원등 일반 직업을 가진 일반인이라 좀 더 연애 하는 분위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